[우먼타임스 심은혜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2019 홍콩 코스모프로프’에 참가해 국내 정식 론칭을 앞두고 있는 홈에스테틱 브랜드를 처음 공개했다. 아모레퍼시픽은 11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홍콩 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2019 홍콩 코스모프로프’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홍콩 코스모프로프는 전 세계 중소 뷰티 브랜드들이 우수 상품을 홍보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미용 박람회다. 2018년에는 전 세계 130개국 8만 7천여명의 바이어와 관람객이 참석했다.아모레퍼시픽은 아시아 최대 박람회인 만큼, 미래 성장 동력인 스타트업 브랜드로
[러브즈뷰티 서은진 기자] 아모레퍼시픽 마스크 전문 브랜드 스테디가 피부 건강은 물론 환경까지 생각하는 마스크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은 ‘클린 마스크, 클린 라이프(CLEAN MASK, CLEAN LIFE)’라는 브랜드 비전을 바탕으로, 성분은 물론 환경까지 고려한 착한 마스크다. 시트 마스크인 ‘패브릭 마스크’ 5종과 머드 마스크인 ‘시카리프 클레이 마스크’ 1종으로 총 6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패브릭 마스크 5종은 내 몸에 맞는 옷을 고르듯, 피부에 닿는 시트 원단(fabric)을 피부에 맞게 고르는 ‘맞춤웨